양손 컨트롤
모듈은 각 기계식 스위치 버튼의 출력을 모니터링하고, 기계 작업자가 버튼에서 한쪽 또는 양쪽 손을 뗄 때 무전압 상태로 만들어 수동으로 컨트롤을 작동시키는 작업자를 보호합니다.
PROFIsafe용 TBIP 안전 I/O 모듈과 CIP 안전용 TBIP는 자체 자율 안전 컨트롤러를 내장하여 안전 기능을 오프라인에서 사전 프로그래밍하고 테스트하는 데 사용되는 이점을 제공합니다. 따라서 안전 어플리케이션을 보다 쉽게 재현할 수 있으며 시운전 프로세스가 상당히 가속화됩니다. 실제 작동 시 중앙 안전 제어 시스템은 안전 이더넷을 통해 어플리케이션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.
분산 안전은 수동형으로도 설계될 수 있습니다. 이를 통해 중요한 상황 (또는 비상 시)에서 액추에이터의 전압을 안전하게 끌 수 있습니다. 이를 위해 I/O 그룹은 센서 전압 (V1)과 액추에이터 전압 (V2)간에 일관된 갈바닉 절연을 제공합니다.
터크는 TBSB 안전 박스를 제공하여 다운 스트림 모듈의 V2 전압을 안전하게 차단합니다. IP67 IO-Link 마스터를 포함한 모든 터크 I/O 구성 요소는 별도의 V1 및 V2입니다. 패시브 안전 개념은 상대적으로 저렴하며 여전히 분산 아키텍처의 모든 장점을 제공합니다.
중앙 설치 시 터크는 배너 엔지니어링의 SC10, SC26 및 XS26 안전 컨트롤러를 제공합니다. 세 장치 모두 PROFINET, Modbus TCP 또는 EtherNet/IP 네트워크에서 장치/슬레이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즉, 플랜트나 기계의 시장에 관계없이 사용자는 항상 동일한 안전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SC10 컨트롤러에는 직렬 ISD 안전 프로토콜이 있습니다. ISD를 사용하면 최대 32개의 장치 체인을 슬레이브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. ISD 프로토콜은 24V 의 전압으로 변조됩니다. 안전 센서의 스위칭 상태 및 진단에 대한 정보는 컨트롤러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
중앙 안전 컨트롤러의 또 다른 장점은 확장이 쉽다는 것입니다. 컨트롤러의 모든 입력 및 출력이 사용중인 경우 추가 모듈을 통해 XS26의 연결 포트를 쉽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. 입력, 출력, OSSD 또는 릴레이 모듈로 최대 8개의 요소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.